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KREAM 한정판 신발거래 앱을 아시나요?

KREAM 한정판 신발거래 앱을 아시나요?



제가 신발 매니아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얼마 전에 동생으로부터 알게 된 앱을 이용해서 원하는 신발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신발에 관심이 있으신 많은 분들은 이미 알고 있는 앱이라고 생각이 되지만 이 앱을 통해서 상당히 재미있는 문화를 즐기고 있어서 이 부분에 대해서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KREAM 은 무슨 앱인가?


"신발은 내 주위 모든 것들을 지배한다" 라는 의미를 가진 KICKS RULE EVERYTHING AROUND ME 의 약자이며, 웹 사이트가 아닌 앱으로만 거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정판 신발 거래를 중간에서 정품 여부를 검증해서 거래를 대행해주는 업체로서, 특이한 점은 여러분들이 흔히 알고 계실 사진 앱인 SNOW가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네이버로부터 700억을 투자 받은 회사 입니다.




왜 골목 상권 같은 신발 거래 시장에 대기업에서도 참여를 하는지 궁금해 하실 수도 있을 겁니다. 


그에 대한 궁금증은 이 포스팅을 끝까지 봐주시면, 해소가 되실 겁니다. 






로또라 불리우는 래플 및 선착순 구매 정보 제공


최근에 제가 구입했던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자이온 도 해당 앱에서 알려주는 발매 정보로 인해서 구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로또라는 말을 사용한 것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기 전에,

하나 질문을 드리고 싶은 것이 있어서 이미지를 가져왔습니다.

아래 회색 신발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이 신발은 Dior X Air Jordan 1 High OG Dior 이며, 최근에 거래된 가격은 


 1,500만 원입니다.

!!!!!

"현재 KREAM에서 거래 시 위의 신발 경품에 응모 되는 이벤트 중 입니다."




정품 검증 대행


'평화로운 XX나라' 라는 제목으로 거래 사이트에서 일어나는 사기에 대한 걱정 없이 고가의 한정판 신발을 마음 편하게 거래할 수 있으며 현재는 그에 대한 수수료도 무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KREAM에서 검증 완료 후에는 정품 카드와 탭 그리고 새 신발 속지로 포장도 되어서 구매자에게 보내 줍니다. 


또한 정품이 아닌 경우 3배의 보장까지 해준다고 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거래 취소 방지


입찰이 되어 거래가 진행된 후에 단순 변심으로 인해 거래가 취소 되는 경험도 해보셨을 겁니다. 


이러한 일을 방지하기 위해 15%의 패널티를 부과하고 있으니, 좀 더 믿을 수 있게 거래를 진행하실 수 있을 겁니다.



주식처럼 실시간으로 거래가 확인


입찰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호가를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여 거래 진행도 및 가격 변동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언제 쯤 거래가 진행 될지 와 얼마에 입찰을 할지 에 대한 파악이 쉽습니다.




홍대에 위치한 오프라인 쇼룸

KREAM에서는 홍대에 쇼룸을 오프라인으로 운영 중이라고 하니, 원하는 한정판 신발을 직접 눈으로 보고 싶으신 분은 방문하셔서 실물을 확인하시면, 구매 계획을 세우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끝으로 당첨 확률이 낮지만, 비용이 들지 않는 래플에 참여하셔서 복권을 구매하는 듯한 재미를 즐기는 것 또한 즐거움이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