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고양스타필드 재난지원금

고양스타필드 재난지원금



안녕하세요. 건남 입니다.


갑자기 무더워 진 날씨가 체감되네요. 봄은 이제 다 지나간 건가요?

여러분들도 건강 잘 챙기시고 계시죠?


오랫동안 사용하던 선풍기를 보내주고, 새로운 선풍기가 필요하던 차에 최근에 들어온 재난지원금으로 선풍기를 구입하면 좋겠다 싶어서 검색하게 되었는데...


일반적으로 소규모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할거라 생각하던 제 고정관념을 부숴주는 대형쇼핑몰이 있었으니... 


바로 고양스타필드 였습니다...



아니 집에서 이리 가까운 대형쇼핑몰에서 재닌지원금을 받는다는데, 역시... 등잔 밑이 어두운 거 같습니다.  (먼 곳만 찾아보고 있었으니...)


사람 많은 곳을 자주 가지 않는 터라, 한 번도 찾아가보지 않았는데 이번기회에 선풍기 구입하러 한번 가 보았습니다.


엥? 구조가 흡사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 위치한 대형 백화점 파빌리온의 내부랑 흡사한 모습에 왠지모르게 익숙하면서도 반가웠습니다.


그만큼 말레이시아에 쇼핑센터는 크고 깔끔했던만큼 좋은 기억이 많았던 장소였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파빌리..아... 아니 고양 스타필드 내부에는 정말 많은 매장들이 위치해 있었는데요. 


곳곳에 쉬고 갈 수 있는 커피샵도 많이 즐비했을 뿐더러 화장실 옆에도 잠시 쉬었다가 갈수 있는 부스를 마련해 놓았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아울렛도 마련되어 있어서 핸드폰 충전도 하면서 쉬었다갈 수 있는 배려가 보기 좋았습니다.


또 이동하다 보니 재난지원금 사용처라고 팜플렛을 진열해 놓은 매장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심지어 지오다노 나 아디다스 같은 대형 의류 매장에서도 사용처라고 홍보를 하고 있는 모습이 소비자 입장에서는 반갑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내심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현재 상황으로 인해서 힘드실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마냥 편안한 마음으로 발걸음이 가벼워지지는 않더군요.



그래도 이번 정책으로 인해서 상권이 안정되는데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제가 찾고자 하는 매장을 가고 위해서 계속 이동하는데... 자동차 매장이 여기에 왜???


(아반떼 이쁘게 나왔네요...ㅎㅎ)


(미니 매장은 또 여기에 왜...?)


스타필드 조...좋네요...크고... 아름답고...

다...다시 제 목적을 찾아서... 눈요기 거리가 많다보니 자꾸 힐긋힐긋~


드디어 제가 찾던 일렉트로 마트를 2층에서 발견하였습니다. 


제가 주차하고 올라온 장소에서 끝에 있었네요... 덕분에 잘 구경하였습니다 

("어후~ 정말 쇼핑몰이 크네요")



일렉트로 마트에서 재난지원금이 사용 가능하다 해서 와 보았는데... 내부로 들어간 순간 또 놀라게 되었습니다.



레이져 니가 왜 여기에...? 하이엔드 노트북 사용자들이라면 한번쯤 들어 봤을 법한 레이져 블레이드도 진열이 되어 있어서 사진으로만 보던 모델의 실물을 직접 구경하고 왔습니다. 

(신제품이 나오려면 아직 좀 있어야 되는거 같긴 합니다 그래도 실물은 이쁘더군요...)



그리고 로지텍 부스에서 정말 많은 마우스를 진열 해 놓고 있어서 직접 마우스를 손에 쥐어볼 수 있었습니다. 


몇 가지 모델에 관심이 있던차라 직접 손에 쥐어보니 직접 비교할 수 있는 기회가 되서 좋았습니다. 왜 내 손은 비싼모델에만 편한지...(저만 그런건 아니겠지요...?)


또...또... 한눈 팔려 버렸습니다... 이제 정말 제가 구입하려던 선풍기를 골라 몇 가지 체크사항만 체크하고 재난지원금으로 구매를 하려고 하는데, 삼성카드로 결제 시 15%정도 할인이 되어서 재난지원금으로 결제하면서 동시에 할인까지 받아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몇 가지 카드도 같이 할인을 진행하고 있었고, 선풍기 팜플렛에 기입되어 있었으니 구입하시기 전에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급히 빠져나오느라 이 정보를 체크하지를 못했네요... 다음에는 이 중요한 부분을 놓치지 않겠습니다.)


곧 차가 막히는 시간대라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한 채 황급히 매장을 빠져나와 운전을 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짜잔~ 이라고 할건 별로 없구요... 집이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1층에서 쐬는 냉기를 윗층으로 바람을 불어넣기 위해서 높이가 높은 선풍기로 구매 했습니다.

확실히 효과가 있더군요. 어제 밤 덕분에 잘 잤습니다. 


그럼 여러분도 건강한 수면 취하세요~


아 혹시나 고양스타필드에 가실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을거 같아서 층별 매장정보 사진 올려드리고 마칠게요. 


(설마 이 선풍기 리뷰가 필요하시지는 않겠죠? 

혹시나 필요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주말 잘 보내세요.